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1 - 극장 좌석 |
2302번: 극장 좌석
주어진 조건을 만족하면서 사람들이 좌석에 앉을 수 있는 방법의 가짓수를 출력한다. 방법의 가짓수는 2,000,000,000을 넘지 않는다. (2,000,000,000 < 2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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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2 - 숫자 카드 |
2591번: 숫자카드
1부터 34까지 수가 적힌 카드가 충분히 많이 있다. 이들 중 몇 장을 일렬로 늘어놓고, 그 숫자를 차례로 적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카드가 놓인 경우 숫자를 차례로 적으면 27123이 된다. 나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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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3 - 양팔저울 |
2629번: 양팔저울
첫째 줄에는 추의 개수가 자연수로 주어진다. 추의 개수는 30 이하이다. 둘째 줄에는 추의 무게들이 자연수로 가벼운 것부터 차례로 주어진다. 같은 무게의 추가 여러 개 있을 수도 있다. 추의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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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4 - 계단오르기 |
2579번: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 게임은 계단 아래 시작점부터 계단 꼭대기에 위치한 도착점까지 가는 게임이다. <그림 1>과 같이 각각의 계단에는 일정한 점수가 쓰여 있는데 계단을 밟으면 그 계단에 쓰여 있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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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5 - 색상환 |
2482번: 색상환
첫째 줄에 N색상환에서 어떤 인접한 두 색도 동시에 선택하지 않고 K개의 색을 고를 수 있는 경우의 수를 1,000,000,003 (10억 3) 으로 나눈 나머지를 출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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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6 - 보석 모으기 |
1480번: 보석 모으기
첫째 줄에 보석의 개수 N, 가방의 개수 M, 가방의 최대 한도 C가 주어진다. N은 1보다 크거나 같고, 13보다 작거나 같은 자연수이고, M은 1보다 크거나 같고, 10보다 작거나 같은 자연수이다. C는 1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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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7 - 파일 합치기 |
11066번: 파일 합치기
소설가인 김대전은 소설을 여러 장(chapter)으로 나누어 쓰는데, 각 장은 각각 다른 파일에 저장하곤 한다. 소설의 모든 장을 쓰고 나서는 각 장이 쓰여진 파일을 합쳐서 최종적으로 소설의 완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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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래밍 문제8 - 파일 합치기2 |
13974번: 파일 합치기 2
소설가인 김대전은 소설을 여러 장(chapter)으로 나누어 쓰는데, 각 장은 각각 다른 파일에 저장하곤 한다. 소설의 모든 장을 쓰고 나서는 각 장이 쓰여진 파일을 합쳐서 최종적으로 소설의 완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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